<--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 프레지 무료사용 방법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프레지 무료사용 방법

by                         2017. 10. 17.

 

프레지 무료사용 방법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웹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는 프레지는 원래 유료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저장공간과 이미지 편집 툴, 효과, 사용법 강의 유무에 따라 Enjoy, Pro, Pro Plus 3가지 형태로 나뉘게 됩니다. 가격대는 최소 5천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사실 많이 사용도 안할건데 돈주고 사용할바에 차라리 다른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색다르고 기발한 작품을 만들기에 충분한 기본 기능을 갖춘 프레지를 꼭 사용해야겠다, 혹은 너무 아쉽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료로 결제하지 않고도 프레지 무료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레지 무료사용

먼저 여러분들은 프레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중간에 위치한 'Prezi Next 무료 이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효과적인 PPT 만들기 세부분석표를 보면 프레지 VS 파워포인트 비교 점수가 있었습니다.

프레지가 파워포인트보다 더 나은 점수를 받았는데요.

 

* 더욱 체계적임 +12.5%, 더 집중하게 만듬 +16.4%, 더 설득력 있음 +21.9%, 더 효과적임 25.3%

 



이런 점수가 나온 이유에는 아무래도 시각적 자료, 스토리, 양방향 소통을 이끌어내는 프레지만의 옵션, 화면 효과 등이 뒷받침 되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계속해서 상단에 Basic, 개인, 팀 이렇게 3가지 분류로 나뉘게 됩니다. 보통 개인으로 지정되어 있는 옵션을 Basic으로 변경해주세요.

 

 

Basic은 말 그대로 기본 기능만 사용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공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 만든 자료는 모두 공개상태로 자동 전환됩니다. 왼쪽편에 빨간 박스로 표시되어 진 '계속'이라는 단어를 클릭해주세요.

 

 

다음 무료 Basic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이름과 성, 이메일, 패스워드를 입력 후 아이디를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페이스북 아이디와 연동시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Basic은 무제한 저장공간을 지원하지 않으며, 공개 범위 설정도 개인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기본 기능도 시각적으로 큰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옵션들이 많습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여기에서는 자신의 계정에 속한 PPT 파일 목록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레지 생성을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파란색 박스인 '새로운 프레지'를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우측편에 FM Company PPT 파일은 제가 2016년 고객사에 회사 소개 발표를 만들 때 이용했었던 파일인데, 당시 굉장히 잘 만들었다고 칭찬받았습니다. 벌써 1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로딩 중이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템플릿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자신이 만들고자 하는 내용과 어울릴만한 테마를 고르셔야겠죠? 민무늬에 색상만 덮어서 이용하실 수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 지금까지 프레지 무료사용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봤습니다. 파워포인트보다 상대방에게 의사전달을 더욱 확실하고, 집중력을 이끌어내는 시각적 효과까지 덤으로 얻어갈 수 있는 프레지,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